Home 2016
2016.05.02 19:29

160430 분당팬싸인회

조회 수 3494 추천 수 1 댓글 16



오랫만입니다 여러분 >3<)/
넘나 오랫만이라 할말이 없...없....지만... 저희는 마스터도 둘이고.. 뭐 그러다보니 자료 취합에도 시간이 걸리고.. 뭐 같이 셀렉도.. 할때도 있고... 뭐..
그러다 보니 남들 두배로 시간이 걸린다...고 변명하고 시픈데....... '_';;;
뭐 게으른 탓입니다. 곰은 원래 게을러요. 암 그러쿠말구요......

모든 브이 시리즈를 올렸으니 시간 나면 또 탤토끼캠을 가져오게씁니다.. 
다른 각도의 탤토끼도 있는데;ㅅ;ㅅ;ㅅ; 마스터 10명이면 좋겠어요 각도가 10개로 늘어나게찌;ㅅ;ㅅ;ㅅ;
뭐 여튼 탤토끼 캠.. 사진.. 커밍쑤운;ㅅ;ㅅ;ㅅ;ㅅ;ㅅ;


캠 못찍어서 발동동했던 첫번째 탤토끼 사진찾아와씁니당 ;ㅅ;ㅅ;ㅅ; 흙..
아니 첫탤토끼때는 귀 쫑끗이였는데 그 사이에 혼자 토끼 귀 접어둔 태이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두번째 탤토끼는 귀가 삐뚤삐뚤 .. 네 더 귀엽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tachment
첨부파일 '1'
?
  • ?
    탤랭구 2016.05.02 20:13
    ㅌㅌㅋㅋㅋㅋㅋㅋ 꺄악 오랜만에 너므 젛네여♡ 업뎃감샤핮니다 탤찡 너므 예쁜구♡
  • ?
    윤블리 2016.05.02 22:10
    아콰리움 두 마스터분들의 사진이 언제쯤 업댓될까 기다리고 있었어요~~ 늘 이쁜 태일오빠 더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profile
    류류지 2016.05.03 00:54
    브이 요정이네여ㅠㅜㅜㅜ
  • ?
    숨숨 2016.05.03 10:59
    탤오빠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오빠 완전 요정..
  • profile
    EH일즈러너 2016.05.03 11:12
    태일오빠 너무이뻐요ㅜㅡㅜ 업뎃 감사합니다♡
  • ?
    야상입은낑깡 2016.05.03 11:29
    탤토끼는 사랑입니당♥
  • ?
    점이 2016.05.03 11:45
    꺄 기다린만큼 어마어마한 사진들이네요..❤️ 탤토끼 대박입니다ㅠㅠㅠ
  • profile
    민쥬라기공원 2016.05.03 12:24
    헐.....토끼라니....ㅎㅎㅎㅎㅎ 심장 쿵..
  • ?
    탤크 2016.05.03 17:16
    오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사진 감사합니다♥♥
  • profile
    귀염탱이 2016.05.05 04:02
    헣ㅠㅠㅠㅠ귀 혼자 접고있을 거 생각하니까 심장이찢ㅇㅓ진다..넘귀여워요ㅠㅠ
  • ?
    버츄 2016.05.05 20:22
    토끼예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
  • ?
    점심뭐먹어 2016.05.05 23: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탤토끼 으어어 귀를 혼자 접다니 너무 귀여우요ㅠㅠㅠ
  • ?
    zhuzhu 2016.05.06 21:32
    기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태라클레스 2016.05.08 21:09
    호에에에에에 탤오빠미모열일! 토끼머리띠ㅜㅜㅜㅡ넘나귀여운것ㅜㅜㅜ항상이쁘게담아와주셔서감사합니당♡
  • profile
    낙지야 2016.05.09 23:14
    ㅠㅜㅠㅜㅠ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 토끼머리띠가 저렇게잘어울린다니ㅜㅜ♡♡♡♡♡오빠너무사랑스러워요 ♡♡
  • ?
    아이잉 2016.07.31 21:41
    아 너무 이쁘다 우리 오빠ㅠㅠ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c) AQUARIU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