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2014
조회 수 2568 추천 수 0 댓글 193





 

 

대기석이 어둑어둑해서(T-T) 화질과 노이즈는 구릿구릿하지만 이태일 표정이 다.. 했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tachment
첨부파일 '1'
?
  • ?
    자나깨나블락비 2014.12.04 14:58
    마지막......bb
  • ?
    해피태일꽃 2014.12.05 22:30
    마지막진짜 졸귀 ㅠㅠㅠㅠ
  • profile
    상남자탤 2014.12.06 10:39
    아...후드티 어떻할꺼야ㅠㅠㅠㅠㅠ완전 졸귀ㅠㅠㅠㅠ
  • profile
    탤팽이 2014.12.06 21:45
    꺼이꺼이ㅜㅠㅠㅠ 네번짜사진까지는 어린왕자같았는데 마지막사진은 놀이터에서 뛰다 지친 꼬마같네여ㅜㅜㅜㅜ 오빠 왜 귀욥..♥
  • ?
    태일형아 2014.12.07 15:27
    후드티ㅜㅜㅜㅜㅜ마지막 진짜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 ?
    얄랄루 2014.12.07 20:49
    후드...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점심뭐먹어 2014.12.08 22:22
    와...아름답다ㅋㅋㅋㅋㅋㅋㅋ진심 완전ㅜㅜㅜㅜㅜㅜㅜㅜㅠ
  • ?
    villains7 2014.12.09 20:30
    마지마지..마지막
  • ?
    이탤최고짱짱맨 2014.12.09 21:11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표정진짜...ㅠㅠ쥬금
  • ?
    기먕 2014.12.10 00:51
    태일오빠가이날다햇자나여 ㅠㅠㅠㅠㅜ제일이쁘자나여 ㅜㅜㅜㅜ여자보다이쁜..
  • profile
    유기농얼굴 2014.12.12 20:58
    후드티 진짜ㅠㅠㅠ프리뷰 봤을때도 씹덕 터졌는데ㅠㅠㅠㅠㅠㅠ
  • ?
    우링뿅 2014.12.12 21:20
    아이날진짜 태일이오빠 엄청 귀여웟어요ㅜ 진짜 저 옷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ㅎ
  • ?
    아하항 2014.12.15 17:44
    잘생겼다..ㅜ 귀엽다..ㅜ 어떡해 태일오빠ㅜㅜ
  • ?
    개복치 2014.12.15 17:58
    마지막에 약간놀이터에잇는 지친 애기같은느낌..으허유ㅠㅠ귀여워
  • ?
    작은태일 2014.12.18 15:09
    목저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드 쓴거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사람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우파루파탤찡 2014.12.20 16:17
    헐??왜이렇게 이뿌게 나왔죠???;;너무 이쁘다 평소에도 이쁘지만 특히 더 이쁘다 탤오빠 ㅠㅠㅠㅠ
  • ?
    새론 2014.12.23 20:46
    마지막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 ?
    밀크보이 2014.12.24 15:27
    기욤기욤♡♡..
  • ?
    bee 2014.12.25 03:26
    태일오빠 짱 귀여워요!!!♥ㅎㅎ
  • ?
    꼬꼬탤코 2014.12.25 03:41
    탤오빠의 모자와~ 안경은 너무너무 좋습니당~
  • profile
    주름이 2014.12.26 01:48
    다귀엽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환율 2014.12.26 21:32
    저 표정 어쩌죠...이럼 안되는데 이쁘다는말밖에ㅠㅠㅠㅠㅠㅠㅜ
  • ?
    하핳!! 오빠나이는 다 내가먹었나보다!!ㅎㅎ
  • ?
    젤리젤리 2014.12.28 17:46
    오빠ㅠㅠㅠ짱짱멋있고이뻐여ㅠㅠㅠㅠㅠㅠ
  • ?
    미운오리 2015.01.04 00:52
    태일이오빠 표정이 진짜 이쁘다ㅠㅠㅠㅠ
  • ?
    오빠가짱이야 2015.01.04 11:59
    오빠 후드가 정말 다했네여.....표정도 다했구여.....귀공자 같애여ㅠㅠ
  • ?
    TaEillMe 2015.01.04 21:29
    많이 펑퍼짐한 옷보다 저렇게 딱맞는 옷이 더 이뿐것같아용.....ㅎㅎㅎㅎ
  • profile
    알럽탤 2015.01.05 04:28
    진짜 파란니트와 저 노란 후드티는 사랑입니다 the love♥
  • ?
    비비씨다 2015.01.09 23:01
    보정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좋운 사진 감사합니당 !
  • profile
    김즤 2015.01.10 00:45
    상받아서너무기뻣던날!다들넘이쁘고무대도잘해주고
  • ?
    아이잉 2015.02.02 23:23
    물을 먹는 것도 어쩜 저리 사랑스러운지ㅠㅠㅠㅠㅠㅠ오빠 사랑해여♡♡
  • ?
    우쭈쭈쭈쭈 2015.02.07 23:34
    물 마시는 사진도 예뻐용0ㅠㅠㅠㅠ
  • ?
    물고기아빠태일 2015.02.12 12:17
    마지막 저후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미칠것같아요ㅜㅜ
  • ?
    이태일뀨잉뀨 2015.02.18 19:38
    와진짜예쁘다ㅜㅜㅜㅠㅜㅠㅠㅠㅠ남자가어떻게저럴게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ㅓ유유ㅠ
  • ?
    밀크보이 2015.02.21 10:37
    ㅠㅠㅠㅠ탤오빠 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
    이와중에 효오빠...빛나니오
  • ?
    금례 2015.02.23 17:50
    꾸러기같은 모습의 태일이... 마지막엔 졸려 보이는? ㅋㅋ 화질 전혀 구릿구릿하지 않아요 짱짱 조아요~~! 넘 예쁜 사진 땡큐해요
  • ?
    하얀나라공주 2015.02.24 10:44
    물먹는 모습이 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오구오구 해주고싶어요 ㅠㅠㅠ
  • ?
    블락비알락큐 2015.02.25 22:57
    ㅠㅠㅠㅠ오빠진짜강아지같아요
  • ?
    1위가수이태일짱짱맨 2015.02.25 23:29
    ㅜㅜㅜㅜㅜㅜ♥
  • ?
    은뀨뀨 2015.03.07 15:52
    마지막너무섹시하다휴ㅠㅠ
  • ?
    보기드문탤 2015.03.09 01:19
    진짜이뻐ㅠㅠㅜ 귀엽다ㅠㅠ 항상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 ?
    탤덕사 2015.04.27 04:15
    진심 그야말로 요정강림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하태일너무좋다 2015.06.21 19:06
    마지막에 심장어택이 심하네요..ㅠ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6 Next ›
/ 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c) AQUARIU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