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셀러브리티 12월호 태일이 부분입니다(/^-^)/~♡

by 흔한누나 posted Nov 20, 2013

 

 

 

 

 

 

 

프레피룩을 입은 멋진 태일이^ 3^)/~♡

 

 

 (+) 보너스~

 

 

 

 

 

주근깨 그려달라고 떼썼다네요^~^ㅋㅋㅋㅋ

?
  • ?
    이태일찐 2013.12.07 22:37
    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빠져든다탤 2013.12.09 01:08
    ㅋㅋㅋ그려달라고한거였다니요
  • ?
    매력이철철넘쳐 2013.12.10 17:38
    아역시 블락비!! 웃음을 팡팡 주는!! ㅎㅎ 주근깨 그려달라고 때쓴 태일이 귀염!!>ㅁ<
  • ?
    태일바라기 2013.12.19 2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묻으셨어요 잘생김!!!!!!!!!!!!
  • ?
    이태일짱짱 2013.12.22 00:12
    모자를숨겻다닛..!기여워~.-
  • ?
    꽃태일바라기 2013.12.23 10:56
    아...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주군깨넘 귀여워용 ㅋㅋㅋㅋㅋㅋ
  • ?
    2013.12.27 10:11
    ㅋㅋㅋㅋ아귀여워 뗴썻데 아어떻게 너무귀엽자나여....♡
  • ?
    태일에몽 2013.12.27 16:04
    주근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그려줄께요!!!!ㅠㅜㅠㅜ
  • ?
    TAEILLIEN 2013.12.27 20:37
    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아쿠아리움 천일기념tmddms12345 2013.12.30 13:0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귀여워옄ㅋㅋㅋ주근깨ㅋㅋㅋㅋㅋㅋ
  • ?
    왕귀태이리 2014.01.01 22:25
    주군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 ?
    웃음꽃태일♥ 2014.01.02 17: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매력남들.
  • ?
    title: 아쿠아리움 천일기념이맴맴 2014.01.04 14:34
    모자를 숨곀ㅋㅋㅋㅋㅋㅋ오빠모자쓰기 싫었어요?ㅋㅋㅋㅋㅋ
  • ?
    고삼덕ㅠㅠ 2014.01.05 03:08
    역시... 너무 애기같으신거같아요 ㅠㅠ 귀여움 여기저기 막 터지시고 ㅎㅎㅎ 그와중에 박경오빠 올챙이에 폭소하고 가여 ㅎㅎ
  • ?
    태일뿡 2014.01.05 22:28
    그려달라고 한거였구나 우왘ㅋㅋㅋㅋ진짜 갈수록 빠져드네요...출구가 없어요♡
  • ?
    나의태일 2014.01.07 19:03
    ㅋㅋㅋㅋㅋ아기여워
  • ?
    title: 너란 어항에서 탈출하지 못했어엔코어 2014.01.08 01:03
    주근깨 ㅋㅋㅋ 진짜 초귀염
  • ?
    동네북 2014.01.09 16:29
    ㅋㅋㅋㅋㅋ주근ㄱ깨는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킬링 2014.01.26 18: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인터뷰 다시봐도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hhhwaanng 2014.02.02 20:31
    태일오빠가 떼쓰는거 상상만해도..♥ 지코 올챙잌ㅋㅋ 너무해옄ㅋㅋㅋ
  • ?
    Lucine 2014.02.28 21:35
    으아아아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
  • ?
    체리초코 2014.03.01 02:02
    주머니에 숨겼다는게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 ?
    피카 2014.03.08 20:50
    귀여워!!!귀엽다고!!오빠들귀여워!!ㅋㅋㅋ아무한테나 올챙이발언하는거아니에욬ㅋㅋ
  • ?
    블루 2014.05.13 2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진짜ㅜㅜㅜ너무귀엽다
  • profile
    title: 아쿠아리움 천일기념탤탤요미 2014.06.07 11:56
    주근깨ㅠㅠㅠ귀여워요ㅠㅠ
  • profile
    title: 아쿠아리움 천일기념상남탤 2014.06.12 17:15
    ㅋㅋㅋㅋㅋㅋㅋ주근께를그리면 오빠완전딸긔탤~ㅎ
  • ?
    title: 손가네 오늘의 생선구이점심뭐먹어 2014.06.16 23:11
    아니에요 오빠 무슨 그런말씀을 다 잘생기셨는데ㅠㅠ완전 이뻐요!!
  • ?
    영원히탤찡00 2014.06.18 2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태일이답다 ㅎㅎㅎ기여엉♡
  • profile
    title: 아쿠아리움 천일기념다람쥐 2014.07.29 15:50
    모자를ㅋㅋㅋㅋㅋㅋ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탤덕후1인 2014.08.06 17:36
    주근깨 그려달라고 떼쓰고, 쓰라고 준 모자는 숨기고....아주 귀엽고 씹떡터지는 짓만 하시네여ㅠㅠㅠㅠ 좋아주금ㅠㅠㅠㅠ
  • ?
    꽃게팡 2014.08.11 11:30
    주근깨x3...뭔지 모를 아쉬움은 뭘까요..이와중에 오빠는 이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profile
    title: 평생 노래해줘반짝반짝 2014.08.16 22:48
    주근깨
    은근 잘 어울릴 것 같은!!!
    외국 모델마냥 : )
  • ?
    title: 말하는 해골노란카레 2014.08.21 17:08
    블락비는 장난끼가 넘치네요^^!!
  • ?
    으하항 2014.08.28 20:23
    막짤 센스쟁이ㅋㅋㅋㅋ
  • ?
    seed 2014.09.03 20:48
    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왜숨겨욬ㅋㅋㅋㅋㅋ
  • ?
    귀여움의극치태이리 2014.09.12 03:05
    아너무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title: 너란 어항에서 탈출하지 못했어땡글땡글안경 2014.09.14 15:15
    주근개 왜에 ㅠㅠㅠㅠ 나는 어릴때부터 주근깨가 있어서 주근깨 진짜 싫은데 ㅠㅠㅠ하지만 태일오뽜라면 주근깨 있으면 진자 귀여울것같긴 하당.....흐하>_<
  • ?
    쫀드기 2014.10.04 11:37
    으앜ㅋㅋㅋㅋㅋㅋㅋ기여으ㅓ 모자를 주머니에 숨겻대 ㅋㅋㅋㅋ 아아아아기여워요
  • ?
    tone003 2014.10.19 11:39
    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ㄱ그렇게 충격주는게 어딧엌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너란 어항에서 탈출하지 못했어이태리아 2014.10.22 10:27
    지콬ㅋㅋㅋㅋㅋㅋㅋㅋ올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즤아코 답닼ㅋㅋ
  • ?
    꾸물이태이뤼 2014.10.27 22:49
    오또케 ㅠㅠㅠ 너무기여웡
  • profile
    마이탤 2014.11.17 00:07
    주근깨... 거기서 훅갔어욬ㅋㅋ 아이귀여워라♥
  • profile
    bbczzzzz 2014.11.21 09:37
    말도잘하구 안어울리는옷도없구 너무좋앙
  • ?
    다음생엔물고기 2014.12.11 23:30
    주근꺀ㅋㅋㅋㅋㅋㅋㅋ모자는 왜 숨곀ㅋㅋㅋㅋㅋㅋ올챙이는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 ?
    꿀진 2015.01.03 20:35
    다들 넘 귀엽네용ㅋㅋㅋㅋ
  • ?
    title: 그래 난 순록이야 하지만 남자다 !!온새미로 2015.01.04 2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근깨 아 오빠 너무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떼썻대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빠 귀여워서 사망...
  • ?
    반도의흔한벌 2015.01.10 21:54
    뭐얔ㅋㅋㅋㅋㅋㅋㅋ주근깨ㅋㅋㅋㅋㅋㅋ귀...귀여우니깐 괜찮아요ㅠㅠㅠㅠㅠ
  • ?
    꼬꼬탤코 2015.01.13 03:56
    탤오빠는 쪼꼬만한 귀여운 쪼꼬미이지만 수트를 입었을 때 그 중후함을 이루 형용할 수 없는 매력이라고 한다..흫
  • ?
    title: 너란 어항에서 탈출하지 못했어해피태일꽃 2015.01.15 23:20
    ㅋㅋㅋㅋ떼쟁이들ㅋㅋㅋ오빠들왜케다들귀여우심?
  • ?
    title: 스컬이탤뿐 2016.01.06 20: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한행동 말들 되게 엄청 귀엽다.....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글쓴이
공지 횐님과 함께하는 자료실2 입니다! 자료 올리시기전에 확인해주세요! (간혹 마스터들이 찍은 다른멤버 사진이 올라 올 수 있음) 2013.11.22 title: 마스터용곰토끼
공지 복습용 태이리맨 + 걸유원잇럽잇유~ 314 2012.03.11 플리즈
46 160507 수원팬싸 비누방울 유궈니 6 2016.05.09 title: 마스터용곰토끼
45 안재효 생일 추카해 >3< 4 2015.12.23 title: 마스터용곰토끼
44 광주 열정락서!! 51 file 2014.09.26 아구몬93
43 이런거 퍼와도 되나요? 사진有 103 file 2014.08.18 title: 웃는다 니가 웃는다 그 미소 내 맘 환하게 비춘다소년탤
42 출발드림팀 유권이 67 2014.03.09 title: 마스터용곰토끼
41 간Z 제대로 우리호 지아코 92 2014.03.09 title: 마스터용곰토끼
40 안재효캠 2탄;ㅅ; 73 2014.03.02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9 오산대학교 드림팀 촬영 유권이 미리보기 22 2014.03.02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8 2013년 마지막날, MBC가요대제전에 나타난 비글들 107 2014.01.27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7 유권캠 모음 :) 내맘 두근반 세근반 너무 떨려와>♡< 65 2014.01.24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6 131130 출발드림팀 in 부천실내체육관 유궈니♡ 86 2014.01.12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5 싸인회 비범캠 모음 :) 최고최고 민혁이♡ 121 2013.11.28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4 싸인회 PO캠 모음 :) 지훈오빠~에 언제나 멘붕인 오빠 노이로제 지훈이♡ 190 2013.11.25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3 싸인회 유권캠 모음 :) 권아♡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ㅅ;ㅅ;ㅅ; 102 2013.11.24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2 싸인회 재효캠 모음 :) 안재효!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98 2013.11.24 title: 마스터용곰토끼
31 쎄씨 12월호 태일이부분입니다>_<)/~♡ 135 2013.11.21 title: 마스터용흔한누나
» 더 셀러브리티 12월호 태일이 부분입니다(/^-^)/~♡ 100 2013.11.20 title: 마스터용흔한누나
29 Yo! 내 랩에 귀를 기울여 - 태일 a.k.a 쎈케탤찡 88 2012.10.21 title: 마스터용곰토끼
28 아쿠아리움 다섯번째 대문 ::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브이브이 (^_^)v 83 2012.06.22 title: 마스터용곰토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c) AQUARIUM all rights reserved.